전기통신사업자협회(TCA)는 8월 6일, 휴대전화 가입자 수를 발표했다. 7월 말 현재 가입자 수는 6월 말에 비해 43만 7,500 증가한 8,315만 1,400명으로 집계됐다. Tag #TCA Vodafone 순증가입자수 해피타임2 해피보너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 모바일쇼핑 이용 현황 Retention 전략에 집중하기 시작한 DoCoMo : 통신료 문턱 해소 및 로열티 강화에 주목 기업 구내전화의 무선화 : 유선 트래픽의 잠식에 초점을 맞춘 일본 이통사들 도코모의 前부사장이 보다폰의 신임사장으로 변신 日 보다폰 신임사장 파격 인사는 NTT 그룹 내부의 갈등이 배경 日 보다폰, 가입자 순증감소의 충격 회복을 위해 3G에 주력 日 보다폰의 통방융합 전략, "기술 보다는 비즈모델 검증에 주력" 보다폰, Sarin 회장 친정 체제 강화로 글로벌 경영 쇄신 선언 英 Vodafone 사장 訪日, 일본 이통시장 재편 가능성 소문 도코모, FOMA 가입자 700만 돌파로 3개월 만에 점유율 선두 회복 日 Vodafone도 3G 데이터 정액제 도입 대열에 합류 獨, DVB-T를 이용한 16Mbps급 무선인터넷 서비스 준비 중 日 이통3사 CEO들의 신년 포부 2004년 일본 휴대전화 단말시장 결산 및 향후 전망[2]: 디자인 측면의 차별화 강세 일본의 화상전화 솔루션 동향과 법인시장 도입사례 日 Vodafone, 흔들어 조작하는 `모션 컨트롤 센서폰` 출시 日 이통3사 모두 `모바일 FeliCa` 채택 결정, 6,000만대 보급 목표 도코모, 2차원 바코드 리더 탑재 카메라폰 보급 2,000만대 돌파 Nokia의 스마트폰 전략 : IP화상전화, 멀티라디오, QWERTY HSDPA의 경쟁력, 장비가격, 전력소모, Capacity간 균형이 중요 日 소프트뱅크, 1.7GHz 대역 W-CDMA 실험 개시 日 Vodafone,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단말 UI 전략은 `실패` 시인 일본 시장의 스마트폰 출시 경쟁과 포지셔닝 日 Vodafone, 위기 타개를 위한 전략: 단말 UI 개선, 정액제 도입 경쟁력 강화와 차별화를 동시 겨냥한 KDDI의 단말전략: 단말 진화에 따른 신규 가치 제시 도코모, 1.7GHz 주파수 확보 위해 기지국 및 FOMA 단말 개발 日 내년 10월 MNP 제도 시행 … 이통3사 최종조정 들어가 日 이통사 잇따른 MVNO 가능성 발표, 신규 사업자들 환영 日 보다폰K.K., 소니 前수석상무를 부사장으로 영입 日 케이블사업자 Jupiter, Vodafone과 MVNO 계약 논의 핀란드, WiMAX 네트워크 구축 계획 본격화 美 투자회사, 일본 보다폰KK 인수에 약12조원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