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07~2016.01.20 기간의 OTT/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온라인 동영상 #스마트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LeTV,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스타트업 발굴 위한 펀드 조성 [리포트] 국내 미디어 업계, MCN 끌어안기 경쟁 시작...동향과 전망 [브리핑] 美 넷플릭스, 1월 중 러시아서 서비스 시작 [리포트] 아마존, 스마트홈에서도 새로운 강자로 부상중...동향과 전망 [코멘트] 넷플릭스, 한국 포함 130개국 진출 발표...국내 OTT 시장의 게임체인저 될 지에 관심 [브리핑] 美 Verizon, 모바일 OTT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 위해 소니뮤직과 제휴 [코멘트] 美 AT&T,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재도입...결합상품 가입자로 제한해 코드컷팅 줄이기 [브리핑] 美 HBO, OTT 앱에 키즈 콘텐츠 전용 카테고리 추가 [브리핑] 中 LeTV, 글로벌 확장과 단말 인지도 향상 위해 ‘LeEco’로 사명 변경 [코멘트] 애플, 타임워너 인수 추진설...인터넷 기반 케이블사업 위해 제휴서 인수로 선회하나 [코멘트] 넷플릭스, “베네룩스 3국이 이용 가장 원할”...국내 ISP 속도지표 공개에 관심 커져 [브리핑] 美 ESPN, “OTT 사업 관련해 애플과 협상 진행 중” [브리핑] 美 HBO, 넷플릭스 겨냥해 스페인서 OTT 서비스 출시 예정 [브리핑] 中 샤오미, 영화제작 벤처 New Saint에 투자 단행 [’15.4Q 실적] 넷플릭스, 매출 23% 증가...미국 외 가입자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