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가 올해 1월 안에 러시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1월4일(현지시간) 러시아 언론사 Izvestia 및 익명의 소식통들을 인용해 Fortune이 보도. 러시아는 약 8천만명의 인터넷 유저를 보유하고 있음. Tag #N스크린 #넷플릭스 #OTT #Netflix #러시아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항공사 Virgin America, 무료 기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브리핑] OTT 동영상, 2019년 240억달러 수준으로 성장 [브리핑] 美 넷플릭스 유저, 주당 평균 10개 이상의 콘텐츠 시청 [코멘트] 美 T-Mobile, 새로운 언캐리어 전략은 동영상데이터 무료화...Sprint 견제할 카드? [브리핑] 넷플릭스, 내년 콘텐츠 수급에 50억달러 투자 [브리핑] 넷플릭스, 10부작 범죄 다큐멘터리 자체 제작 돌입 [코멘트] 美 넷플릭스, 봉준호 감독 작품에 거액 투자...동영상 유통 아닌 제작사로도 입지 강화 [브리핑] 美 방송사들, 코드커팅 대응 위해 광고 수도 줄여 [브리핑] 넷플릭스, 온라인-영화관 동시 개봉 작품 확대 추진 [브리핑] 글로벌 SVOD 가입자, 5년 뒤 3억 가구 돌파 예상 [브리핑] OTT 서비스, 미국 피크타임 다운로드 트래픽 70% 점유 [코멘트] 넷플릭스, 자체 콘텐츠 대폭 확대...제공 콘텐츠 줄이고 독자OTT 추구하는 미디어업체에 대응 [브리핑] 加 Bell, IPTV 셋톱박스 통해 넷플릭스 서비스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데이터 트래픽 줄이는 신규 인코딩 시스템 발표 [브리핑] 英 BT, 자사 IPTV 서비스 통해 넷플릭스 4K 콘텐츠 제공 [코멘트] 아마존, 자체 콘텐츠로 오스카상 수상 노린다...오리지널 콘텐츠의 양과 질 모두에 주력 [브리핑] [CES] 넷플릭스, 현지 이통사 협력해 인도 공식 진출 선언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