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통사 Verizon이 자사의 모바일 OTT 서비스 ‘Go90’의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를 목적으로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Sony Music Entertainment)와 다년간 계약을 체결했다고 1월7일(현지시간) Androidheadlines 등 외신들이 보도. Tag #Verizon #Go90 #OTT #소니뮤직 #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Verizon, 자체 OTT 사업 위해 Discovery와 제휴 [브리핑] 美 Verizon, 가입자 5백만명에게 OTT 서비스 'Go90' 초대장 발송 [브리핑] 美 Verizon CEO, 위성TV Dish 보유 무선주파수 인수 관심 표명 [브리핑] 美 Verizon 자체 OTT 서비스, 앱스토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순조로운 출발 [브리핑] “유료방송의 OTT 서비스, 밀레니얼 세대를 지나치게 의식한 결과” [브리핑] 디즈니 산하 MCN, 美 Verizon의 OTT 서비스에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브리핑] 美 Verizon, 자체 OTT 통해 NBA 콘텐츠 독점 유통 [코멘트] 美 넷플릭스, 봉준호 감독 작품에 거액 투자...동영상 유통 아닌 제작사로도 입지 강화 [코멘트] 美 Verizon, 자사 브랜드 대화면 태블릿 공개...가입 유치와 OTT간 시너지 기대 [코멘트] 넷플릭스, 자체 콘텐츠 대폭 확대...제공 콘텐츠 줄이고 독자OTT 추구하는 미디어업체에 대응 [코멘트] 美 Verizon, "IPTV 스포츠패키지 인기 없어”...스포츠단체, 자체 OTT로 유료TV 배제 유통 [브리핑] 美 Verizon, 스폰서 프로그램 적용한 OTT 유료서비스 준비說 [코멘트] 아마존, 자체 콘텐츠로 오스카상 수상 노린다...오리지널 콘텐츠의 양과 질 모두에 주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