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동영상 광고 성장률이 TV광고나 타 광고의 성장률을 압도하며 향후 4년간 매년 40%씩 성장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 eMarketer가 예측했다. Tag #동영상 광고 시장규모 #온라인광고 #TV광고 #동영상 광고 매출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응답자 50%, 광고 나오면 동영상 시청 중단한다 온라인 동영상, TV를 빠르게 대체하지는 못할 것…유저의 광고시청 행태 차이 때문 英, 내년 중으로 온라인광고 매출이 TV광고를 추월 미국 온라인 광고 eCPM 추이 (2008.2~4) 세계 온라인 광고 시장규모 및 성장률 전망 (2007~2012) 국내 미디어 광고 시장규모 및 점유율 현황 (2007) 미국, 유럽 소비자들의 광고 선호도 : 25%, "온라인 광고 '매우' 또는 '다소' 긍정적이다" 온라인 광고… 시장규모 및 국내외 동향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 중 주요 포털의 매출 점유율 추이 (2004~2008) 미국 무료 온라인 동영상 형태별 유저들의 광고 수용도 조사 (2008.2) YouTube의 수익화에 고군분투 하고 있는 구글…기술개발만으로는 부족, 미디어 업계 끌어들여 광고주에 어필 전략으로 선회 YouTube, 광고기반 Full Length 영화 무료시청 서비스 개시…CBS와 제휴 미국 온라인 스트리밍 동영상 유형별 광고 매출 비중 전망 (2008;2013) YouTube 수익화를 위한 구글의 잰걸음, 미디어 업계와의 대립 아닌 제휴 모드로 전향하며 '콘텐츠+광고' BM 시험중 중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영국 온라인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3) 국내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5~2008) 국내 온라인광고 시장 추이 (2005~2008) 일본 광고 시장규모 현황 (2008) YouTube 등 웹2.0 기업들, 현재의 모델로는 생존 불투명…급증하는 호스팅 비용이 문제 중국 온라인광고 시장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7~2012)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1997~2008)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규모 현황 (2008) 미국 온라인 및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13) 온라인동영상, 무료보다 유료가 수익성 더 높아…경기침체로 광고비 지출 감소가 주원인 온라인 동영상, 광고기반의 무료 모델로는 불충분…“Hulu도 도입 대비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