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온라인 동영상, TV를 빠르게 대체하지는 못할 것…유저의 광고시청 행태 차이 때문 네티즌의 37%, "다운로드 속도 충분히 빨라진다면, 5% 추가지불 의향 있다" 美 ABC, 온라인 콘텐츠 전용 Viewer 업그레이드…풀스크린, 자막, 웹사이트 링크 지원 日 NHK, 유튜브에 이어 미니블로그 Twitter에도 진출…생방송 뒷얘기를 발신 美 방송사들, 웹TV 서비스 강화에 박차…ABC에 이어 CBS도 화질과 UI 개선 2년내 온라인 동영상 트래픽이 P2P 추월, 2012년까지 50% 차지…시스코 미국 TV·온라인동영상·모바일동영상 연령별 시청 비중 (2008.5) 세계 온라인 광고 시장규모 및 성장률 전망 (2007~2012) 미국 로컬 온라인 동영상 광고 매출 전망 (2007~2012) 세계 온라인 광고 매출 비중 전망 (2011) 미국 10대 온라인 구매자들의 주요 구매 제품 (2008) 美 Comcast, 온라인 동영상 전송 사업에도 본격 행보…수익모델은 특송회사 FEDEX와 흡사 YouTube, 수익화에 고전하는 이유…광고주는 브랜드 통제권 훼손을 싫어한다 온라인 광고… 시장규모 및 국내외 동향 국내 온라인광고 수용 실태 조사 (2008.7.16~23) 독일 동영상 사이트 순방문자수 기준 Top 10 (2008.5) 독일 동영상 사이트 시청건수 기준 Top 10 (2008.5) 미국 동영상 사이트 방문자수 기준 Top 10 (2008.5) 미국 동영상 사이트 시청건수 기준 Top 10 (2008.5) 美 인터넷 이용자 45%, "타깃광고 허용하는 온라인 프라이버시 정책에 불안" 영국 온라인 동영상 시청건수 기준 Top 10 사이트 (2008.3) 영국 온라인 동영상 방문자수 기준 Top 10 사이트 (2008.3) 국내 온라인 창업시장 세대별 구성비 현황 (2008.상반기) 미국 B2B 온라인 SNS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세계 온라인 동영상 시장규모 전망 (2007~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