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TV·온라인동영상·모바일동영상 연령별 시청 비중 (2008.5) Tag #미국 TV 온라인동영상 모바일동영상 연령별 시청 비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위성사업자 DirecTV, 브로드밴드 기반 동영상 서비스 출시 계획 미국 모바일 동영상 시청 가치 평가 (소비자조사, 2005. 2분기) 미국 주요 동영상공유사이트 점유율 현황 (2006.2.11~5.20) 미국 온라인 동영상공유사이트 점유율 현황 (2006.5) 미국 온라인 비디오 이용자수 전망 (2003~2010) 美, `YouTube 세대` 증가로 브로드밴드 환경개선 요구 높아져... 정부의 관망 자세 비난 美 미디어 업계의 모바일 투자 러시, 전환기 맞은 미국 시장이 전세계 동영상 BM 주도할 듯 美 케이블업계, 온라인 동영상 수요폭증에 대책마련 부심... Pre-DOCSIS 등 검토중 MVNO 사업 접었던 Mobile ESPN, 버라이존의 모바일 TV를 통해 부활 미국 온라인 동영상 이용빈도 (2006) 미국 주요 이통사들의 동영상 서비스 비교 (2006.10) 미국 5대 동영상 공유 사이트 순 방문자수 현황 (2007.1) 미국 온라인 동영상 시청자수 전망 (2003~2010) 미국 주요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시장점유율 현황 (2006) 저작권 보호위한 동영상 필터링, 거대한 잠재시장 놓고 기술 난립...표준화 추진 움직임 모바일TV, 2011년 모바일동영상 매출을 추월할 전망 미국 동영상 UCC 시장점유율 현황 (2007.5) 美 모바일동영상 서비스 매출 3자리수 급성장, 유저의 광고 상기율도 3배 수준 미국 UGC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미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Top 10 방문자수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7.2) 미국 모바일 동영상 매출·가입자수·보급률 현황 (2007.1분기) 미국 모바일광고 분야별 이용 현황 (2007.1분기) 미국 모바일 동영상 이용 현황 (2007.8)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미국 마케팅업체들이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형태 (2007.3분기) 미국 소비자들의 모바일 TV·동영상 이용빈도 현황 (2007.6~8) 미국 온라인 비디오 시장점유율 현황 (2007.10) 미국 인터넷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미국 옥외 비디오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미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Top 10 페이지뷰 및 점유율 현황 (2007.10)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응답자 50%, 광고 나오면 동영상 시청 중단한다 미국 연령별 온라인 동영상 시청 빈도 (2007.12)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동영상 시청시간 (2007.10) 미국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2)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의 온라인 동영상 유형별 선호도 (2007.11) 미국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이용 현황 (2008.1) 미국 온라인 동영상 이용률 전망 (2006~2012) 미국 온라인 동영상 이용자들이 TV 시청을 줄인 이유 (2007.7)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이 온라인 동영상ㆍTV 콘텐츠 시청시 온라인 활동 현황 (2008.2)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이용 형태 (2007.10)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7~2012) 미국 가정의 인터넷 동영상 및 음악 유료 다운로드 시장규모 전망 (2005~2010) 미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순방문자수 기준 Top 10 (2008.4) 미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시청 콘텐츠수 기준 Top 10 (2008.4) 미국과 유럽연합 5개국의 월별 휴대폰 이용 현황 (2008.3) 미국 동영상 콘텐츠 시청 시 이용 단말 현황 (2007.10) 미국 연령별 동영상 콘텐츠 시청 시 이용 단말 현황 (20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