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로컬 온라인 동영상 광고 매출 전망 (2007~2012) Tag #미국 로컬 온라인 동영상 광고 매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TV보다 브로드밴드 동영상의 광고 파급효과가 더 크다... Nielsen Analytics 기업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리쿠르팅 툴로 각광받는 온라인 동영상 2007년 온라인 시장 전망 : 광고, e-커머스, 브로드밴드 국내 동영상 콘텐츠 내 광고에 대한 사용자 반응 조사 (2006.11.8~21) 국내 동영상 콘텐츠 내 광고 클릭 이유 조사 (2006.11.8~21) 구글이 이룩한 혁신, 광고를 미디어로 부터 분리해 새로운 생태계를 창출 MS, 모바일 광고 사업강화 위해 佛 ScreenTonic 인수... 구글과 야후 견제 목적 급성장하는 동영상 광고, 검색광고는 상대적으로 비중 감소 추세...IDC 일본 인터넷 동영상 광고 배너 클릭 현황 (2007.6) 일본 인터넷 동영상 광고 배너 클릭의 주요 동인 (2007.6)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 이용자수에 비해 성장은 기대치 `이하` 동영상 검색 선두업체 美 Blinkx, P2P 기반 브로드밴드 TV 런칭… Joost에 도전장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미국 마케팅업체들이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형태 (2007.3분기)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응답자 50%, 광고 나오면 동영상 시청 중단한다 Yahoo, 새로운 웹광고 운영시스템 AMP! 공개…인수금액 인상 위한 협상카드로는 미흡 Adobe, 오프라인 상태에도 플래시 동영상 재생 가능한 Media Player 발표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7~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