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Buttons, Clicks and Mortar」 경제의 대두 일본 이통3사의 MMS 현황 및 향후 전략 : 카메라폰 일제 보급으로 접전 연출 C2C형 비즈모델의 부상과 휴대인터넷 사업의 방향성 정립을 위한 제언 중국 C2C 구매자의 쇼핑 이용 이유 (2005.12) 중국 C2C 쇼핑 이용자의 주 쇼핑품목별 이용행태 (2005.12) 중국 C2C 이용자의 판매 동기 조사 (2005.12) 중국 C2C 쇼핑 사이트별 거래액 점유율 (2003-2005) 중국 C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중국 C2C 이용자의 판매 제품 종류 (2005.12) 중국 C2C 쇼핑 이용자 1인당 연평균 소비액 추이 (2001-2005) 중국 C2C 전자상거래 이용자수 추이 (2001-2005) 중국 C2C 시장 규모 추이 (`05Q1~`06Q2) 日 도코모-라쿠텐 합작법인, 공식사이트에서 C2C형 유무선연동 경매 서비스 런칭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규모 현황 (2007.1분기) 업무용 SNS의 진화, 인맥 보다는 지식 공유와 전파에 특화… 日 사례 중국 C2C 전자상거래 분기별 거래액 추이 (2006.3분기~2007.3분기) 중국 온라인 C2C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11)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2~2007) 중국 분기별 C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7) Facebook에 C2C 상거래 애플리케이션 속속 등장, 아마존용 Wish List 표시도 가능 중국 분기별 C2C 거래규모 추이 (2007~2008.1분기) 중국 전자상거래 분야 시장점유율 현황 (2007) 중국 C2C 사이버쇼핑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