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C2C 사이버쇼핑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1분기) Tag #중국 C2C 사이버쇼핑업체 시장점유율 Taobao Paipai Eachne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중국 C2C 구매자의 쇼핑 이용 이유 (2005.12) 중국 C2C 쇼핑 이용자의 주 쇼핑품목별 이용행태 (2005.12) 중국 C2C 쇼핑 사이트별 거래액 점유율 (2003-2005) 경쟁과 협력이 공존하는 포탈업계의 Coopetition, 의미와 전망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전체,상품권별,운영형태별) 추이 (2005.12~2006.5) 국내 사이버쇼핑몰 지불결제 수단 비율 (2005)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2~11)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1~2006)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5~2007.2)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8~2007.5)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11~2007.8)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2~2007) Facebook에 C2C 상거래 애플리케이션 속속 등장, 아마존용 Wish List 표시도 가능 중국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분기별 추이 (2007~2008.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