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브랜드 가치 순위 (2006) Tag #세계 브랜드 브랜드가치 구글 GE MS 코카콜라 차이나모바일 말보로 월마트 씨티그룹 IBM 도요타 삼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AT&T, 브랜드 가치를 손상했다는 이유로 AT&T Wireless를 고소 Yahoo!, 모바일 포탈 이용률 1위 (2005년 4Q) 중국 휴대폰시장 국외브랜드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스마트폰 시장 브랜드별 인지도 (2006.6) 中 휴대폰 이용자,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Nokia` 중국 휴대폰 시장 브랜드별 관심도 현황 (2006) 중국 MP3P 시장 브랜드별 평균판가 현황 (2006) “이통사에게 유선 번들링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 LLU 형태가 가장 경제적”... Analysys 국내 동영상콘텐츠서비스 브랜드 인지도 조사 (2006.11.8~21) 국내 휴대전화 단말기에 대한 소비자 의식조사 (2007.4.13~27) 미국·캐나다 브랜드 인지도 랭킹 추이 (2004~2006) 세계 브랜드 인지도 랭킹 추이 (2004~2006) 남미지역 브랜드 인지도 랭킹 추이 (2004~2006) 아태지역 브랜드 인지도 랭킹 추이 (2004~2006) 세계 브랜드 파워 Top 50 (2007) 美 가전유통체인 BestBuy, MVNO 진출...브랜드 충성도 아닌 인지도 만으로 성공할까? 국내 Top 100 브랜드 순위 (2007) 세계 주요 검색업체 MS·야후·구글의 주요 현황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