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음성변환] 신문 읽어주는 휴대전화, M-Studio 유럽 브로드밴드 가입자 1억명 돌파, TV 시청시간 감소로 나타나 신문 매체의 진화, 전용 리더기를 통한 e-paper 가능성 검증 국내 대학생 뉴스정보 얻는 매체(2006년 3월) 국내 장·노년층 신문 구독자 주평균 신문 구독 시간 (2005년 하반기) 오프라인 신문 업계의 고육지책, 거대 포탈과 광고 제휴 ... 구글에 이어 야후도 참여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국내 정보콘텐츠 업종별 매출 규모 현황 (2005) 국내 200대 인터넷사이트 부문별 도달(접속)률 비교 (2007.3.11~17) 중국 네티즌의 주요 정보 획득 방법 조사 (2006.하반기) 중국 네티즌의 매체광고에 대한 신뢰도 조사 (2006.하반기) 중국 非네티즌의 정보 획득 주요 경로 조사 (2006.하반기) 국내 광고 매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1~2010) 美 소비자, 광고기반 올드 미디어에서 유료기반의 뉴미디어로 빠르게 이동중...소비시간 점유율 46% 미국 News Corp의 사업부문별 매출 및 영업이익 추이 (2004~2005) 미국 News Corp. 매출 구성 현황 (2006) 세계 매체별 광고 시장규모 및 점유율 전망 (2005~2009) 국내 IT839 분야별 예상 로열티 전망 중국 미디어산업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미국 미디어별 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06.상반기; 2007.상반기)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의 멀티태스킹 유형 (2007.10) 미국 신문사의 분기별 광고 매출 추이 (2006~2007.3분기) 세계 매체별 광고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8) 북미 미디어별 광고 매출 추이 (2000~2005) 북미 신문사 분기별 매출 및 성장률 추이 (2003~2007.3분기) 미국 인터넷 이용세대별 주요 정보 획득 수단 (2007.1) 세계 광고 매체별 시장규모 및 비중 전망 (2006~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