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非네티즌의 정보 획득 주요 경로 조사 (2006.하반기) Tag #중국/ 네티즌/ 정보획득/ 경로/ TV/ 신문/ 잡지/ 서적/ 방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TT 데이터, 유비쿼터스 시대의 라이프 스타일 조사결과 발표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 처음으로 PC 인터넷 이용자 추월---日 총무성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이용 실태 분석 표본수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쇼핑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주식거래·투자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메신저 및 블로그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이메일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뱅킹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가구내 인터넷 이용 가구원 유무별 인터넷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주요 정보화지표 이용자수 추이 (2001~2005) 美, 팟캐스팅 이용률 아직은 초기단계... 인터넷 유저의 12%가 이용 경험 미국 10대 및 어린이 인터넷 이용자 이용 현황 (2006.9) 국내 만3-5세 유아 평균 인터넷 이용 기간 (2006.12) 인터넷 이용에 따른 청소년의 TV 시청시간, "공중파는 감소, 케이블은 증가"...Niel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