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신문사의 분기별 광고 매출 추이 (2006~2007.3분기) Tag #미국 신문사 광고 매출 증감률 오프라인 온라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포털의 미디어화와 뉴스 컨텐츠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네티즌의 44%가 습관적으로 사이트 방문, 오프라인 브랜드와 일치 모바일 데이터 이용 패턴, 국가별 문화적 차이와의 상관관계 연구 결과 나와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Google, 英 BskyB와 파트너쉽 체결... 신문과 라디오에 이어 TV광고 시장 진입 YouTube에 무상으로 콘텐츠 제공하는 美 지방방송국, 올드 미디어의 고민을 대변 YouTube 이용자의 32%, "TV 시청시간 줄었다"… Harris 조사결과 美 기업의 90%가 뉴미디어에 마케팅 예산 늘릴 예정... 올드 미디어들 대응 서둘러 국내보다 앞서 일본에 진출한 Second Life, 예상외로 인기 저조...7가지 이유 미국 포털 사이트 이용현황(2006.01)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Google, 온라인광고 업체 DoubleClick를 31억 달러에 인수...YouTube의 2배 거금을 쾌척 佛 AFP, 블로그 대상으로 뉴스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키로...소셜미디어의 가능성을 인정 저작권 보호위한 동영상 자동 필터링 시스템, 조만간 YouTube에 도입될 것…구글 CEO "Google은 라디오와 TV 광고시장의 침입자가 아니라 개척자”...Schmidt 사장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루퍼트 머독, Dow Jones를 50억 달러에 인수 제안해 파문 통신-미디어-IT 서비스 분야로의 전방위적 영역 확장에 나선 Google의 행보와 전략 美 소비자, 광고기반 올드 미디어에서 유료기반의 뉴미디어로 빠르게 이동중...소비시간 점유율 46% 미국 모바일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 2012) 美 행통타깃팅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5~2011) 미국 미디어별 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06.상반기; 2007.상반기) 올드미디어 뉴스사이트의 고민 해결사, 美 Pluck…SNS와 연계해 가입자 기반 확대를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