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KT의 통신서비스 가입자수 목표 (2008) Tag #국내 KT 통신서비스 가입자수 메가TV 인터넷전화 와이브로 결합상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통신사업자 결합 서비스 상품 비교(2006년 9월) 가려운 곳을 긁어준 통신위의 시정조치,`기분존` 제2의 특수 기대 국내 통신 방송 결합상품 현황 (2007.1) 국내 하나로텔레콤 결합상품 '하나세트' vs KT (2007.1) KTF, "SHOW" 출발은 좋아! ... 20대 여성에게 가장 어필 하나로텔레콤 M&A를 둘러싼 시장반응과 시나리오 전망 KT와 SKT의 잇따른 결합상품 출시, 아직은 시험적 단계… 공급자 시각에서 벗어나 소비자 체감가치에 비중 두어야 결합상품 경쟁 제1라운드 관전평 : KT그룹 vs. SKT진영 英 통신시장, 번들링 상품 가입율 40%대로 급증, 요금은 1.5% 소폭 하락...Ofcom 보고서 유선 Last-mile 확보에 부심중인 SKT, MSO와 제휴에 한계 인식하고 LLU에 눈돌리기 시작 국내 이통3사 분기별 마케팅비용 지출 추이 (2007.1~3분기) 케이블업계의 MVNO 진출, 단말과 콘텐츠가 아닌 요금할인에만 의존하는 BM만으로는 근본적 한계…법제화 과정의 불투명성도 문제 국내 주요사업자의 결합판매 현황 (2008.1) 국내 KT의 요금절감 상품 할인율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