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통사 10세 이하 및 장년층 가입자수 현황 (2007.12) Tag #국내 이통사 청소년 10대 실버층 노년층 장년층 가입자수 SKT LG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만개하는 무선인터넷 메일서비스와 가능성 [통계] 일본, 적외선통신 신용결제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日 음악콘텐츠 소비자 성향조사, 20대 남성이 주고객, 휴대폰과 결합 선호 日 지갑휴대폰 보유자 60%, "있어도 사용 안 해" 전세계 멀티미디어폰 무선인터넷 이용실태: Mobinet 2005 美 휴대폰 사용자 연령•사용 형태별 분류 (2006.6) 국내 다날 휴대폰결제 이용자 연령대별 비중(2006.3분기) 유럽 휴대폰 유료서비스 연령별 선호도 (2006) 서유럽 성별·연령대별 휴대폰 구매 비율 (2006.3분기) KTF, "SHOW" 출발은 좋아! ... 20대 여성에게 가장 어필 일본에도 슬림폰 바람, 휴대폰 사이즈가 너무 크다 53% 일본 휴대폰 블로그 연령별 및 성별 이용현황(2006) 日 소비자 29.6%, "스마트폰 이용의향 있다" 남성과 젊은 층일수록 높게 나타나 日 국제로밍 휴대폰, 인기 상승세...60대 이상 실버층은 3배 이상 증가 日 소비자 95%, "공중전화 필요하다" …그러나 이용률은 1%에 그쳐 日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80%, 모바일 검색 이용 중 日 자녀의 휴대폰 요금, 대학생도 부모 부담이 대부분 웹2.0 & 모바일2.0 국내외 동향 및 분석 日 모바일검색 이용경험 90% 이상, ‘Yahoo! 모바일’과 Google 주로 이용 국내 연령별 이동전화 서비스 선택시 고려 사항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