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고서타입] Hot Issue Review발행일 : 2007-09-14페이지수 : 679 p가격 : 60만원 (VAT 별도)제공형태 : 소프트카피 (PDF, 프린트 가능)"[Hot Issue Review] 웹2.0 & 모바일2.0" 보고서는 현재 통신과 인터넷/미디어의 영역에서 핫이슈가 되고 있는 웹2.0 및 모바일2.0을 키워드로 ATLAS의 DB에서 2006년 8월 ∼ 2007년 8월까지의 관련 뉴스기사, Trend, 리서치 및 분석 기사들을 종합 편집한 것입니다. 본 보고서는 해당 분야의 자료검색을 필요로 하는 실무자들의 귀중한 시간을 절약해 줄 것입니다.[목차]■ Digestive Daily News- Jaxtr, Skype 투자자로부터 1,000만달러 펀딩...VoIP의 '소셜미디어화' 추세에 주목 - 다양한 형태로 시도되고 있는 모바일 광고기법...검색엔진-GPS-디지털맵 연계한 쌍방향성 - SNS가 온라인과 모바일의 간격 줄이는 역할, 미국 이통가입자의 3.5%가 이용중 - 노키아, 모바일 UCC 공유 사이트 'Mosh' 런칭…타 메이커 단말도 이용 가능 - 모바일 UGC 매출, 향후 5년간 10배 급증 … SNS 사이트 비중이 50% 차지 - 향후 인수합병의 표적이 될 IT 기업 우선순위 : digg. Technorati, netvibes 등 - "모바일2.0이 웹2.0을 이미 추월, 사업성 측면에서 훨씬 구체적"… Ericsson 보고서 - 브라우저 상에서 YouTube 동영상에 낙서를 해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 등장…日 satoru.net.....(그 외 175개 기사)■ Analysis Report- 모바일 SNS의 최근 동향 : 일본의 선행사례와 시사점 - 웹 2.0시대의 마케팅 키워드: 입소문과 커뮤니케이션의 최근 사례와 시사점 - MVNO도 2.0 시대, 이통사업의 민주화 실현을 표방하는 ‘Sonopia’의 비즈모델과 가능성 - 수동적 유저의 참여 유도와 ‘Metaverse’의 사업화를 표방하는 일본판 가상세계 ‘meet-me'와 S!타운 - 미니 블로그 `Twitter` 신드롬, 전세계적인 확산 조짐 - 모바일 2.0 환경에서 CGV 문화를 선도할 휴대폰 동영상 검색 & 공유 기술 - 모바일 웹캠으로 사생활을 24시간 생중계하는 Justin.tv, 인터넷 방송의 미래 될까? -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기반의 Marketplace로 진화하는 Skype, 윤곽을 드러내는 eBay의 야심 - 현대인의 `접속중독증`과 ‘전파욕구’를 모바일과 접목한 미니 블로그, Twitter - 모바일2.0 시대의 유망 BM, 모바일 광고의 현 주소와 가능성.....(그 외 32개 아티클)■ Statistics- 미국 네티즌 연령별 위키피디아와 유튜브 이용률 현황 (2007.4.1~7) - 미국 웹2.0 사이트의 트래픽 추이 (2005.4~2007.4) - 미니블로그 `Twitter`, 이슈화에 비해 인지도는 아직 12% - 국내 네티즌의 주이용 UCC 내용 및 형태 (2007) - 일본 네티즌의 웹2.0 이용률 현황 (2007.3) - 日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저의 약 93%가 Youtube 이용 - 일본 기업 내 웹2.0서비스 이용 현황(2007.4) .....(그 외 57건 통계자료)상세 목차는 를 눌러 다운받으시면 됩니다.[구매문의]정지선 팀장 (031-708-5665, arare@ar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