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모바일, PC 온라인쇼핑 이용빈도 현황(2007.11) Tag #일본 온라인쇼핑 인터넷쇼핑 e커머스 홈쇼핑 PC 모바일쇼핑 이용현황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의 M-Commerce 이용성향과 사업자 선택기준 조사결과 [통계] 일본, 모바일쇼핑 이용 현황 [통계] 일본, 휴대폰 서비스 이용실태 조사 : 유료컨텐츠, 모바일쇼핑 日 휴대폰이용자, 모바일 쇼핑이용의 가장 큰 이유는 `저렴한 가격` M-Commerce : 과금/결제 및 비즈니스모델 집중분석 인터넷이용기간별 인터넷쇼핑 구매율(미국,2004) 日 모바일 쇼핑 이용 현황 : 아이모드 이용자의 82.5% 향후 구매의사 밝혀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쇼핑 이용자 쇼핑 품목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쇼핑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쇼핑시 인터넷입소문의 영향 (2006.5.20~5.29) 국내 오픈마켓 구매 만족도 (2006년 상반기) 국내 월평균 인터넷쇼핑 이용횟수와 금액 (2006년 상반기) 국내 성별 인터넷 쇼핑몰 평균 구입시간 국내 네티즌의 향후 인터넷쇼핑 이용 의향 (2006년 상반기)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쇼핑 이용률 (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쇼핑 이용이유 (2006.6) "휴대폰 안에 나만의 쇼핑몰"... 日 벤처업체가 ASP 형태로 제공 데이터정액제, 모바일 쇼핑 활성화에 한몫 국내 인터넷쇼핑 월평균 구매 빈도 (2006.12) 국내 만12세 이상 네티즌 인터넷쇼핑 이용 의향 (2006.12) 국내 인터넷쇼핑 구매 품목 (2006.12) 국내 인터넷쇼핑 월평균 구매 금액 (2006.12) 국내 만12세 이상 성별·연령별 인터넷쇼핑 이용률 현황 (2006.12)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5~2007.2) 日 KDDI, 모바일과 TV 쇼핑을 연계한 방통융합형 시험서비스 개시 미국 인터넷쇼핑 주요 4개 분야 매출 현황 (2006) 중국 B2C 시장규모 및 이용자수 추이 (2006.1~4분기) 미국 온라인쇼핑 연간 매출 증가율 전망 (2007)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일본 모바일결제 시장규모 전망(2005~2011) 국내 G마켓 분기별 실적 추이 (2006~2007.2분기) CATV와 인터넷의 홈쇼핑 장점을 결합한 'BuyLive', 웹커머스2.0의 성공 BM 될 것인가 ? 중국 온라인쇼핑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0) 중국 온라인쇼핑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5) 일본 모바일커머스·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6) 日 온라인쇼핑 이용현황 : PC가 모바일보다 앞서 일본 온라인쇼핑 결제방법(2007.11) 국내 주요 주요 쇼핑 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7.1~11) 日 모바일 커머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서적과 잡지' 日 엠커머스 시장 급성장중, 업계대표들이 제시하는 현상 진단과 활성화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