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M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모바일 콘텐츠 포럼에 의하면 2006년 일본의 M커머스 시장은 5,624억엔으로 전년대비 38% 증가했으며, 특히 물품 판매 시장은 2,583억엔으로 전년대비 68% 증가했다. Tag #M커머스 mCommerce 엠커머스 아마존재팬 SHOPPING.JP 모바일쇼핑 Push형 제휴마케팅 재고관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Commerce 시장, 향후 모바일 Ticketing과 모바일 Retail이 주도 일본 모바일커머스 시장 규모 (2002-2004) 중국 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전망 (`05Q1~`06Q2) 중국 모바일커머스 서비스별 선호도 (2006.5) 국내 인터넷 쇼핑몰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국내 연령대·성별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1~6) 일본 모바일콘텐츠·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2002~2005) "휴대폰 안에 나만의 쇼핑몰"... 日 벤처업체가 ASP 형태로 제공 일본 모바일 커머스 시장규모 추이 (2002~2004) 日 라쿠텐, 상품정보 DB를 Third Party에 공개... CGM을 활용한 집객 강화가 목적 日 모바일 결제 서비스 빠르게 확산중, 가입자 260만명으로 급증 일본 온라인,모바일 e커머스 시장규모 전망(2006~2011) G마켓, 모바일시장 진출… 日 '라쿠텐' 사례와 모바일커머스의 확산요건 휴대폰 금융이체, 시장규모 5년후 80억불대로 급성장… 이통사와 금융업계의 신수익원으로 부상중 일본 모바일커머스·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6) 美 모바일뱅킹 시장, 2012년에는 이용자수 4,000만명 넘어서 日 온라인쇼핑 이용현황 : PC가 모바일보다 앞서 日 모바일 커머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서적과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