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지역별 아케이드게임 시장규모 전망 (2004~2011) Tag #세계/ 게임/ 아케이드게임/ 북미/ 유럽/ 일본/ 아태/ 중국 닌텐도 Nintendo 남코 Namco 오락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플레이스테이션과 i-Mode의 연계, 그 초기단계의 실체와 가능성 어느 iAppli 개발자의 일지(3) 일본 휴대전화 자바게임시장 PDA 진영의 새로운 도전 : 휴대용 게임기로의 변모 [통계] 노키아 N-Gage가 게임보이의 아성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인가? 「도쿄 mobidec 2003」동향 요약 [3] : 일본 모바일CP들의 수익창출 전략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주요사례[2]: 카메라폰과 "놀이" 개념을 접목한 Namco의 "해피파라"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 닌텐도 DS와 소니의 PSP 비교 데이터 정액제의 파급효과, 플레이어 간의 입장 차이 보여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 DS와 소니 PSP 비교 Sony와 Nintendo,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동시공개 휴대전화 OS 시장, MS와 Symbian 각축전에 Linux가 다크호스로 부상중 Sony, 음반사업 부문 매각하지 않는다 Sony와 MS, 연말특수 대비 게임기 가격 속속 인하 노키아, 고전 중인 N-Gage 사업, 그래도 포기할 수 없다 휴대형 게임기,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수요 견인차로 부상 日 닌텐도, 휴대게임기 프로모션 위해 무료 WiFi 핫스팟 1천개 구축 닌텐도, WiFi 지원 차세대 게임기로 全 연령층을 타깃 WiFi 탑재에 따른 휴대형 게임의 새로운 발견: Nintendo의 애완견 육성게임 `NintenDogs` 닌텐도, 휴대형 게임기를 통한 무선랜 서비스 개시 日닌텐토, 휴대형 게임기에 꽂는 원세그 방송 수신카드 출시 미국 아케이드게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09) 국내 연령대별 게임 이용(유형별) 현황 (2006년) 국내 게임시장 플랫폼별 점유율 (2004년) 美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2006년 2분기):테트리스가 부동의1위 TV를 위협하는 3가지 트렌드... 차세대게임기, HDD레코더, YouTube 국내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8) 전세계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08) 국내 게임 시장 업종별 매출 추이 (2004~2005) 일본 휴대형·차세대 게임기 누적 판매량 현황 (2006.12.31) 일본 게임 시장규모 추이(2000~2006) 일본 온라인 게임 시장규모 전망(2004~2010) 국내 게임시장의 세계 시장 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4~2007) 일본 하드웨어 게임기 판매 점유율 현황(2004) 국내 플랫폼별 게임 이용자 현황 조사 (2006) 국내 게임물 심의 접수 및 등급분류 현황 (2006.10.30~2007.4.4) 일본 비디오 게임기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7. 4) 日 이통3사, 돈되는 콘텐츠 찾기에 혈안...통신료 보다는 콘텐츠 자체를 수익원으로 희비 엇갈리는 닌텐도와 소니, 창사이래 최대 호황 vs. 문책성 사장퇴임 인간의 마음까지 포착하는 ‘Motion Capture’ 기술,최신 응용 사례와 향후 전망 국내 게임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휴대형 게임기 관련조사 (2007.5) 세계 게임 시장 규모 전망 (2006~2010) 세계 IT 기업 순위 현황 (2007) 유저가 직접 채널을 디자인하고 공유하는 무료 인터넷TV, 日 ‘Rimo’ 일본 휴대용 게임기 판매 현황 (2007.3) 국내 게임산업 시장규모 현황 (2006) 일본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중국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아태지역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유럽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북미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