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하드웨어 게임기 판매 점유율 현황(2004) Tag #일본 /게임/하드웨어게임/가정용게임/콘솔형게임/휴대용게임/PlayStation2/플레이스테이션/닌텐도DS/PSP/게임큐브/게임보이어드밴스/Xbox/시장점유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게임기와 i-Mode 연계의 실체 플레이스테이션과 i-Mode의 연계, 그 초기단계의 실체와 가능성 어느 iAppli 개발자의 일지(3) 게임시장 진입으로 맥없이 흔들리는 MS의 아성 휴대형 게임기를 지향하는 휴대전화 : 사업자별 접근방식에 차이 PDA 진영의 새로운 도전 : 휴대용 게임기로의 변모 [통계] 노키아 N-Gage가 게임보이의 아성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인가?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 닌텐도 DS와 소니의 PSP 비교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 DS와 소니 PSP 비교 도코모, 게임 라이센스키 발급 대행서비스 내년 초부터 개시 Sony와 Nintendo,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동시공개 MS-EA, 온라인 게임 수익 분배 방식 결정을 위한 협의 개시 온라인 게임이 VoIP 보급의 킬러앱이 될 수 있을 것인가? 휴대전화 OS 시장, MS와 Symbian 각축전에 Linux가 다크호스로 부상중 Sony, 전세계 시장에 PS2 출하대수 7,000만대 돌파 MS, "PC를 홈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 관리의 축으로 삼을 것" 소니 PSP 발매일, 새벽부터 장사진 해프닝 Sony, 음반사업 부문 매각하지 않는다 Sony와 MS, 연말특수 대비 게임기 가격 속속 인하 노키아, 고전 중인 N-Gage 사업, 그래도 포기할 수 없다 소니, "PDA 사업 결국 포기, 고기능 휴대폰 시장으로 활로 모색" 모바일 게임업체들, `내년 말까지 휴대폰이 PSP에 필적할 것` 휴대형 게임기,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수요 견인차로 부상 日 닌텐도, 휴대게임기 프로모션 위해 무료 WiFi 핫스팟 1천개 구축 닌텐도, WiFi 지원 차세대 게임기로 全 연령층을 타깃 WiFi 탑재에 따른 휴대형 게임의 새로운 발견: Nintendo의 애완견 육성게임 `NintenDogs` 소니 사장, PS3에 HDD로 Linux OS 탑재 표명 소니, PSP용 동영상 분배 서비스 `p-TV` 개시 Sony의 이통서비스 야심과 삼성전자에게 주는 시사점 닌텐도, 휴대형 게임기를 통한 무선랜 서비스 개시 Sony의 PSP를 타겟으로 하는 바이러스 등장 MS ‘Xbox 360’, 공급 부족으로 온라인에서 프리미엄 가격 형성 MS, SMS와 메신저 서비스 이용 가능한 신형 Xbox SW 출시 계획 [통계] 일본, 휴대형 동영상 플레이어 이용실태: 콘텐츠 이용편의성 확보가 선결 과제 日닌텐토, 휴대형 게임기에 꽂는 원세그 방송 수신카드 출시 Microsoft, 휴대형 게임기 시장 진입 예고 MS의 iPod 킬러폰 계획…성공이냐 실패냐, 업계 엇갈린 전망 보여 온라인 게임, 게임산업 종주국 일본에서 차세대 컨버전스 견인차로서의 가능성과 향후과제 국내 플레이스테이션 비디오게임 소프트웨어 발매 전망 (2006. 4분기) Sony, 영화 콘텐츠 투입과 PSP 연계 서비스로 Apple의 iTunes에 도전장 TV를 위협하는 3가지 트렌드... 차세대게임기, HDD레코더, YouTube [CES 2007] MS, IPTV 일체형 Xbox 연말부터 시판... 게임-방송-통신 플랫폼 통합 시도 [CES 2007] 주목할 만한 기술 10가지 통신-방송-미디어 컨버전스의 새로운 트렌드 `Contents Portability`, 최근 동향과 시사점 세계 휴대용 게임단말 출하량 추이 및 전망 (2004~2008) MS, 자체 개발한 혁신적 기술 100여건 공개...`PC 망원경` 등 日,게임내 광고에 관심 고조..."잠재성 크지만, 기존 수익모델 해칠 양날의 칼" 일본 휴대형·차세대 게임기 누적 판매량 현황 (2006.12.31) 일본 게임 시장규모 추이(2000~2006) 일본 온라인 게임 시장규모 전망(2004~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