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1i시리즈는 기능 측면에서 대폭적인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짐에 따라 이제는 서비스 측면에서도 시장의 수요를 적극 반영하고 있다. 그렇다고 해서 경쟁사에 존재하지 않는 신규 서비스를 런칭한 것은 아니나, 시장에서 어느 정도 수요가 검증된 App. 서비스의 용량강화와 기 Tag #901i Felica 업그레이드자바 3D사운드 Flash DoJa 야마하 반다이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C카드로 M커머스 활성화에 나선 SONY와 DoCoMo: 오픈 전략으로 de facto standard 지향 일본의 M-Payment 최근 동향과 시사점 비접촉 IC카드를 통한 DoCoMo의 온·오프 연계전략 : Mobile Felica의 가능성 일본 이통사의 비접촉 IC 카드 및 Open Browser 채택 배경과 시사점 DoCoMo M커머스 전략의 첨병 「Felica」의 전모 [1] : 휴대전화의 생활인프라化를 통한 제3의 도약 DoCoMo M커머스 전략의 첨병 「Felica」의 전모 [2] : 단말기 및 주요 서비스 분석 [통계] 일본, 비접촉 IC카드 탑재폰 이용 용도 및 콘텐츠 장르별 선호 요금체계 조사결과 FeliCa 지갑휴대폰, 대세적 보급 추세와 시사점 생활 인프라로 정착하고 있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FeliCa : 비즈모델 분석 법인시장 개척을 위한 일본 이통사의 최근 동향 및 전략 점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