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검색 시장 주요 업체별 규모 및 점유율 현황 (2005) Tag #중국/ 검색시장/ 주요 업체/ 규모/ 점유율/ 현황/ 바이두/ 구글/ 야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Yahoo, 모바일 검색 시장을 놓고 Google과 정면 승부 선언 모바일 검색 시장의 부상, 휴대전화 전용 검색툴 등장 … Fast사 구글, 인터넷 동영상 검색서비스 올 여름 내 시작 Yahoo의 이메일 검색 개시, 구글과의 격돌 예상 Yahoo, 검색 속도 증가시키는 Instant Search 서비스 시작 Google, 틈새시장 겨냥한 기업용 검색 제품 출시 전세계 정보접근/검색시장 10% 성장예상 Google, 검색 서비스 성장률 29.4% 기록 Google, 향후 비즈니스 포커스는 여전히 ‘검색’ 시장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5.7~2005.12) 중국 검색엔진 매출별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검색엔진 이용량별 시장점유율 (2005년) 中 인터넷 검색엔진 시장, 2006년 1사분기 360억원 매출 기록 Google, 중국 포탈 Baidu 지분 매각 – 중국 시장 공략 위한 독자 노선 가나 Google, 모바일 검색에서도 시장지배력을 이어갈 것인가? 중국 검색엔진 시장규모 및 성장율 전망 (2001~2010) Google과 Yahoo, 웹시장 장악을 위한 포성없는 전쟁 : 속도전 vs. 안정성 미국 웹 검색시장 검색횟수 및 성장율 (2006.4) 미국 웹 검색시장 점유율 (2006.4) 미국 온라인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2006년 7월) 중국 바이두·구글 만족도 비교 (2006.8) 미국 검색 시장 점유율(2006년 5월) 구글과 야후 실적 추이 (2005년~2006년 2분기) 세계 검색서비스 시장 점유율 (2005) 세계 검색서비스 시장 점유율 (2006.9) Google의 맞춤형 검색엔진, AdSense 광고 연계로 상호 수익창출형 BM 제공 미국 온라인 검색 시장 점유율 현황 (2006.10) 중국 최대의 포털 `Baidu`,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