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DI 오노데라 타다시 사장이 지난 9월 19일 ‘WPC EXPO 2003’ 행사 기간 중 개최된 특별 강연에서 KDDI의 중장기 브로드밴드 전략 구상을 발표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Tag #KDDI DSL 브로드밴드 broadband STB 셋탑박스 TV FTTH yahoo!BB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TT의 차세대 브로드밴드 서비스 전략 SEGA, 신개념의 컨텐츠 비즈니스 유통시스템 거인 NTT의 새로운 고뇌 3G 대체 기술 Wi-Fi MAN: RoamAD 위기의 AOL Time Warner, 변신을 위한 전략 이통사 제공 WLAN 서비스간 상호로밍 시도 : 휴대전화를 통한 one time ID/PW방식 prepaid 휴대폰의 가능성과 부작용 : 일본의 사례와 시사점 J-PHONE의 3G 딜레마, 장애요인과 차별화 포인트 분석 美 브로드밴드 시장, 본격적 경쟁구도로 돌입 [통계] 미국, 케이블 및 위성방송 사업자에 대한 고객 만족도 평가 통신모듈 사업의 재평가와 데이터 시장의 수직적 확대 [통계] 美 케이블사업자의 브로드밴드 신규 가입자 현황 (2003년 2분기) 「도쿄 mobidec 2003」동향 요약 [1] : 일본 이통3사의 하반기 3G 콘텐츠 전략 [통계] 일본, 브로드밴드 가입자 1,100만 돌파 휴대형 Hotspot 등장, WLAN과 TD-CDMA의 결합 도요타 G-BOOK, 텔레매틱스 시장에서 세력 확산 : 2005년 미츠비시 자동차에 탑재 새로운 경쟁요소로 부상하는 단말기 디자인 : 이통사의 전략과 메이커의 대응 방향 KDDI, IC태그와 휴대전화를 연동한 모바일 마케팅 실험서비스 실시 일본 모바일 콘텐츠 요금제 동향 : Chaku-uta 성공을 계기로 종량제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