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DI는 2003년 9월 19일부터 동경 쁘렝땅 긴자 백화점에서 IC태그와 휴대전화를 연동한 실험 서비스를 실시한다. 동 실험은 IC태그와 휴대전화를 연동해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이 퀴즈를 풀면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툴로서의 휴대전화의 가능 Tag #IC태그 KDDI 모바일마케팅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도코모의 경쟁사 KDDI의 무선인터넷 개방 발표 KDDI의 무선망 개방 선언과 MVNO 등장의 가능성 KDDI : 1x 도입연기, 동영상과 위치정보에 주력 후발사업자 KDDI와 J-Phone의 법인영업 전략 KDDI 자바서비스 ‘ezplus’ 공식컨텐츠 소개 KDDI Java서비스 KDDI의 GPS, JAVA Phase2, WAP2.0대응 단말기 출시 KDDI, 나침반 탑재한 GPS 단말기 출시 KDDI, CDMA2000 1X 서비스 개시 KDDI의 2002년 마케팅 전략 : 1x와 사진메일로 경쟁사 견제 KDDI의 차세대 사업전략 ‘Mobile&IP’의 전모 KDDI, UIM카드와 적외선통신을 이용한 결제실험 유무선 통합을 위해 메일서비스 통일하는 KDDI DoCoMo vs KDDI, 접전 관전기 KDDI, EZweb의 과금대행서비스 개방 파죽의 KDDI, 뒤좇는 DoCoMo KDDI의 2003년 모바일 사업전략 : BREW로 법인수요 개척 일본 이통3사의 동영상메일 서비스 경쟁과 KDDI의 전략변화 개인 이용자를 겨냥한 KDDI의 신규 LBS 서비스 : 「EZ오사가시Navi」 KDDI 사례를 통해 본 차세대 이동통신서비스 전략의 방향성 Man Navigation으로의 수요확대에 나선 KDDI의 최근동향과 LBS 사업전략 메가픽셀급 카메라폰으로 반격에 나선 KDDI 일본 3G사업자 KDDI의 성공전략 : 네트웍, 단말, 서비스의 적절한 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