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은 단말기 시장의 포화에 따른 사업자들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고군분투한 해로 기억됨과 동시에 향후 단말기 시장이 나아가야 방향에 초석을 다진 시기로 기억될 것이다. 1990년대 말 이후 2000년까지 매년 60% 이상의 성장을 거듭했던 전세계 단말기 시장은 작년 Tag #카메라폰 camer phone 노키아 모토로라 삼성 소니 에릭슨 샤프 도시바 Nokia Motorola Samsung #Sony Ericsson #Sharp #Toshiba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카메라폰 열풍 : 3G 보급의 장애물 or 지원군 ? 데이터 ARPU 증대의 일등공신, 카메라폰 전용프린터의 등장으로 영역확장에 나선 카메라폰 트윈카메라를 탑재한 도코모의 신형 자바단말 : P504iS와 F504iS [통계] 일본, 휴대폰 부가기능 이용실태 조사결과: 카메라폰은 필요, 위치정보와 동영상은 불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