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Time Warner 지분을 5% 인수했다. 구글은 3월 29일, Time Warner와의 제휴를 강화하는 최종 사항들을 확정했다고 발표하며, 세계 최고의 온라인 검색 엔진 업체로서 입지를 굳히기 위해 최대 광고주인 Time Warner에 10억 달러를 투자한다고 밝혔다. Tag #구글 #타임워너 #광고 #Google #Timewarner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패킷정액제 도입에 따른 모바일 게임 BM의 변화 : RPG와 광고형 BM의 가능성 모바일과 가전기기의 UI 장악을 노리는 Macromedia의 "Flash Lite" 도달율 100% 지향 모바일 광고 BM : 카메라폰 인화 + 광고 서비스 "Toku Pri" 카메라폰의 프린트 사진을 광고미디어로 활용하는 서비스 출시, Fuji Film Felica폰과 광고포스터 연동 서비스 Yahoo, 모바일 검색 시장을 놓고 Google과 정면 승부 선언 美 벤쳐캐피탈, Google의 상장 효과로 투자마인드 빠르게 회복 `3G+정액제`를 계기로 휴대전화가 유력한 광고 미디어로 부상 美 MS-Time Warner 주도 DRM 사업자 인수에 佛 기업 참여 [해외시각] Quadruple Play의 본격화, 번들링 서비스 경쟁의 중심축은 이동통신 검색포털과 VoIP의 연계, 대세가 될 것인가 ? 기업 판촉 캠페인의 새로운 가능성: 광고 연동 게임 애플리케이션 `마치스로 스고로쿠` 日 KDDI와 덴츠, 모바일 마케팅 회사 `유비쿼터스 코어` 설립 美 Time Warner, MVNO로 이통시장 진출, QPS 제공을 위한 기반 마련 美 Time Warner의 이통시장 진출, 콘텐츠 시너지 효과는 불투명 휴대전화, TV를 누르고 차세대 광고 매체로 부각 AOL, 美 전역을 대상으로 월정액 14달러의 VoIP 서비스에 나서 美 케이블사업자, QPS 실현의 최대 걸림돌은 ‘주파수 획득’ WiMAX를 활용한 광고 기반의 무료 TPS 비즈모델 등장과 의미 美 케이블사업자, 가정용 VoIP 가입율 최고 40% 까지 급증 구글의 신규 서비스를 통해 본 전략적 방향성 북미 지인 네트워크 서비스 동향: 위치정보를 활용한 유무선 연동 서비스의 등장 英 AOL, 정액제 무제한 유선전화 서비스 출시로 BT와 정면 승부 선언 美 AOL, 다이얼업 가입자 이용료에서 초고속 인터넷 기반 광고로 수익모델 중심이동 DoCoMo, 모바일 광고 이용자 급증, 광고 효과 입증 … Mobile Marketing Conference 구글, 인터넷 동영상 검색서비스 올 여름 내 시작 Time Warner, 케이블 부문과 AOL을 합쳐서 독립 분사할 듯 美 Google, 휴대전화 이용한 웹 검색 서비스 개시 Google Wallet, 향후 전망에 대한 평가 엇갈려 T-Mobile, 휴대전화 인터넷 시작페이지로 Google 채택하여 PC 상의 인터넷 사용과 유사한 환경 제공 포털의 지도서비스를 활용한 새로운 수익 모델 가능성 美 Time Warner, 포트폴리오 확장 차원에서 MVNO 고려 중 KDDI, 팩스를 모바일용 판촉툴로 활용하는 `전자전단지` 서비스 개발 Google, 블로그 연동 MS Word Add-in 출시 [포털] 구글 메신저에 대한 외부 개발업체의 기능 추가 발표 Yahoo의 이메일 검색 개시, 구글과의 격돌 예상 탁월한 광고 효과가 입증되고 있는 광고형 게임 Google, 블로그 검색 서비스 개시 Google, MS 견제 위해 AOL에 투자할 가능성 증가 유럽 방송 규제 개편 착수와 광고 규제 변화의 요구 Google, 무료 기반의 무선인터넷 접속 시범 서비스 시작 Google, 비디오 서비스 기능 강화 Google, Sun과 협력체제 구축 - Sun의 OpenOffice와 관련된 협력일 것으로 예상 Google의 공영무선랜 사업자 입찰 참여, 통신시장 진출의 신호탄인가? [통계] 일본의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 2005~2009년 Google과 Sun, MS에 대항하는 협력 체제 구축 Google-Comcast, AOL 공통 투자 방안 논의중 Google과 SKT의 접점: WiBro 구글의 `Google Base`테스트 실시, 전자 상거래 시장 공략으로 이베이와 격돌 전망 Google, 美 Mountain View 市에 무료 WiFi 서비스 제공 Google, Google Earth를 기업용 검색 툴과 결합 예정 日 광고 기반의 무료 모바일 TV 편성표 서비스 이용 증가 구글, eBook 시장에 ‘대여’ 모델 도입 추진 타임워너-AOL, 온라인 TV 서비스 준비 MSN 차이나, 온라인 광고 수익 연 30~40%로 급성장 구글, 신규 검색 광고 서비스 ‘Click-To-Call’ 도입 예정 Google, G메일 모바일 버전 출시 VoIP와 연계된 Click-to-Call 서비스의 진면목 Opera, 모바일 브라우저의 기본 검색 파트너로 Google 선택 美 케이블-Sprint 연합 JV, 사장 임명하고 서비스 계획 일부 공개 Google, MS에 대항하는 비디오 다운로드 서비스 개시 美 케이블&위성방송사, VoIP에 힘입어 실적 호조 예상 Google, Napster 인수설 부인 Time Warner, 영화 분배에 P2P 기술 활용하기로 결정 Google-Skype, 신개념 WiFi 벤쳐에 2천만 달러 투자 폭스바겐, 네비게이션 시스템 위해 Google과 협력 Google, 이메일에 IM 서비스 결합 Google, 공유 기능 강조한 Google Desktop 3 출시 Google, 광고 사업 다각화 위해 지면 광고 프로그램 확대 美 Comcast, 업계 최초로 디지털 광고 삽입한 VOD 서비스 예정 Google Desktop 3, 관리툴 추가하여 기업용 버전으로 확장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유럽에서 차세대 유망 광고 플랫폼으로 각광 Google-Earthlink, 무선랜 부문 협력---새로운 비즈모델 구축에 주목 IM의 모바일 채용 확산, SMS 대체로 이통사 수익 침해 가능 Google, 무료 홈페이지 호스트 서비스 시작 Google, eCommerce 시장에 본격 진입 선언 Sony-Ericsson, 단말에 Google Blogger와 웹 검색 기능 탑재 Oracle, 기업용 검색 소프트웨어로 Google에 도전 Google, 틈새시장 겨냥한 기업용 검색 제품 출시 Google, 신규 서비스로 `네트워크 드라이브` 준비 중 Yahoo!, 모바일 포탈 이용률 1위 (2005년 4Q) 2005년 미국 VoIP 가입자 240% 증가---유선전화 본격 대체시작 MS, Google 겨냥한 신규 검색 엔진 테스트 시작 미국 이통시장의 성장 열쇠는 `요금 체계` Google: Anywhere, Anytime, Anyhow 광고수익 기반의 모바일 무료 VOD 서비스, `모바일 GyaO` 도코모, 모바일 광고 회사에 18억엔 출자 美 휴대폰 시장, 단말 교체수요 증대로 상승세 지속 Google, 검색 서비스 성장률 29.4%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