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이 지난 31일, 온라인 음악 쇼핑몰을 개설하고, Napster를 인수할 것이라는 소문에 대해 부인했다. Google은 검색 엔진을 통해 음악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들에게 타 온라인 음악 쇼핑몰의 링크를 제공하는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고 공식 발표했다. Tag #구글 온라인음악 music google napster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Napster, 벨소리 사업진출 위해 일본 Dwango와 제휴 모바일 콘텐츠의 유통 경로, 새롭게 주목 받는 P2P 비즈모델 RealNetworks, 휴대기기용 음악 시장 진출, Naspter와의 전면전 예고 국내 온라인 음악 서비스 동향: 시장 Player의 사업 추진 동향과 발전전략 제언 포털의 지도서비스를 활용한 새로운 수익 모델 가능성 2005년 뮤직폰이 대세, 단말업체 인터넷 음악 서비스 업체와 제휴 확대 Napster, 음반 유통업체와의 제휴로 日 시장 진출 가시화 Nokia, 뮤직폰 신규 브랜드 `Nokia XpressMusic` 런칭 유럽 이용자들의 MP3폰 이용빈도, 미국에 비해 4배 높아 Google, 美 Mountain View 市에 무료 WiFi 서비스 제공 구글, eBook 시장에 ‘대여’ 모델 도입 추진 구글, 신규 검색 광고 서비스 ‘Click-To-Call’ 도입 예정 Google, G메일 모바일 버전 출시 VoIP와 연계된 Click-to-Call 서비스의 진면목 Opera, 모바일 브라우저의 기본 검색 파트너로 Google 선택 Google, MS에 대항하는 비디오 다운로드 서비스 개시 미국 뮤직폰 시장전망(2004-2009) “2005년 디지털 음악서비스 시장에서 모바일 비중은 40%”---IF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