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3월 기준 가입자 800만 명 돌파하는 등 가입자 몰이에 성공하고 있는 USEN의 유선 인터넷 기반 무료 VOD 서비스 'GyaO'를 모바일 버전으로 재현 그러나, 3G 스트리밍 방식에 의한 콘텐츠 전송으로 유선기반 서비스와는 달리 동영상 서비스 규모가 제한적일 가능성 혹은 향후 대규모 트래픽 증가 시 서비스 자체에 문제가 제기될 가능성 존재 Tag #VOD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相生」에 주목하는 KDDI의 휴대폰 미디어화 전략[1] : 정액제 BM 검증의 창구 「EZ 채널」 모바일 VOD의 가능성 재타진 : 정액제 기반의 "게임+영상" 복합콘텐츠 사례 DoCoMo, 모바일 광고 이용자 급증, 광고 효과 입증 … Mobile Marketing Conference [통계] 일본의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 2005~2009년 VOD 서비스, 기존 TV 서비스에 대한 시청률 잠식 효과 적어 ... Nielsen Video 시청 수단, PC보다 TV 선호도 여전히 강세 … Points North Group 美 Comcast, 업계 최초로 디지털 광고 삽입한 VOD 서비스 예정 IM의 모바일 채용 확산, SMS 대체로 이통사 수익 침해 가능 미국의 VOD 시장 최신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