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131건)
2024-08-08 07:45
[사업전략/M&A]
[스냅샷] 유럽의 주목받는 자동화 로봇 스타트업들
2024-07-03 07:30
2024-06-10 07:30
2023-07-03 10:40
2022-12-15 10:05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美 저가항공사 Frontier, 콜센터 전화 상담 운영 중단하고 챗봇으로 전환
2022-11-28 10:2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英 PolyAI, 고객센터용 음성비서 솔루션으로 1,400만 달러 투자유치
2021-09-10 10:1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Zoom,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 업체 ‘Five9’를 149억 달러에 인수
2021-07-20 10:1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리눅스재단, 음성비서 관련 개방형 표준 개발 위한 협력단체 설립
2021-06-23 10:25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아마존, 콜센터 플랫폼에 고객 인증 위한 화자 인식 솔루션 도입
2020-12-03 10:15
[사업전략/M&A]
[브리핑] 아마존, 백화점과 폐점 매장의 자체 스토어-물류센터 활용 논의
2020-08-10 10:35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애플, 긴급상황 시 의료진에 건강상태 공유하는 기능 테스트
2020-05-07 10:40
2020-04-01 11:1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아마존, 자동음성인식 서비스에서 개인정보 보호 강화 조치
2020-02-28 10:30
2019-10-25 10:0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헬스케어 챗봇 시장, '29년까지 연평균 26% 성장하며 4.9억달러 시장 형성
2019-10-04 09:50
[통신/네트워크]
[브리핑] 구글 자동주문 ‘듀플렉스’, 사람의 통화 개입 비중 아직 높아
2019-05-23 11:32
2019-02-22 11:51
2018-08-16 11:23
2018-07-13 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