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re:Invent 행사에서 기업용 콜센터 플랫폼에 음성을 통한 화자인식 기술을 통합한다고 발표. Tag #아마존 #인공지능 #음성인식 #목소리 #고객센터 #콜센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알렉사 기반 자동화 ‘Routine’에 파이어TV 제어 기능도 추가 [브리핑] 아마존, 인공지능 서비스 위해 자체 개발 칩 활용 본격 시작 [브리핑] 아마존, 음성비서 알렉사에서 이용자 의도 기반의 정보 제공 기능 도입 [브리핑] 아마존, 음성으로 프린터 조작하는 ‘Alexa Print’ 발표 [브리핑] 아마존, 스마트 스피커 통한 전화번호 기반 음성통화 위해 AT&T와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