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는 혼란스럽고 때로는 심술궂은 소비자의 질문을 처리하는 수많은 인간 직원을 대체하거나 보완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것으로 확인됨 Tag #AI #챗봇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AI의 윤리적 위험으로 인한 불평등 및 소외 가능성 [브리핑] 개인의 재정적 의사결정에도 AI를 적극 활용하는 Z세대 [스냅샷] 사용자들이 메타 AI 사용을 꺼려하는 이유 [브리핑] 맥킨지 조사 결과, 전략과 일치된 AI 활용 기업은 17%에 불과 [스냅샷] Emotion AI, 미래의 AI 모델로 주목 [브리핑] AI가 기업과 고객 간 신뢰 격차 해소에 도움이 되지만, 인간적 상호작용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