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자체 앱에서 상품 및 서비스의 사진과 동영상이 포함된 틱톡(TikTok) 스타일의 새로운 ‘쇼퍼블(Shoppable)’ 피드 기능을 추가한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誌를 인용하여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존 #틱톡 #TikTok #숏폼 #Shoppable #동영상 피드 #인스파이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틱톡 벤치마킹하는 사진-동영상 소셜 피드 내부 테스트 진행 [브리핑] 아마존 Alexa, 이용자 음성 질문에 브랜드 제품 연계하는 광고 사업 추진 [브리핑] 아마존, 신규 스마트 쇼핑 카트 공개하고 Whole Foods 매장에 도입 [브리핑] 틱톡, 부진한 성과로 유럽과 미국에서 ‘라이브 커머스’ 사업 확대 중단 [브리핑] 아마존, iOS 앱에서 AR 기반 가상 신발 시착 기능 제공 시작 [브리핑] 인스타그램, 3월부터 라이브 쇼핑 기능 중단 발표 [브리핑] 틱톡, 스포츠와 게임 포함 4대 인기 주제별 전용 동영상 피드 기능 추가 [브리핑] 아마존, AR 게임과 모바일 앱에서 실물 제품 구매하는 쇼핑 서비스 런칭 [스냅샷] 아마존, AR 게임과 디지털 콘텐츠 연계형 모바일 쇼핑 서비스 ‘아마존 애니웨어’ 공개...개요와 주요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