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음성비서 알렉사(Alexa)에서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커스터머 애스크 알렉사(Customers Ask Alexa)’라는 새로운 기능을 발표. 이는 알렉사 이용자가 질문을 할 경우, 관련 제품을 공급하는 업체가 답변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임. Tag #아마존 #음성비서 #Alexa #알렉사 #광고 #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총 상금 4.5만 달러 노년층 대상 알렉사 음성앱 개발 대회 개최 [브리핑] 아마존, 복수 음성비서 탑재 단말 위한 이용편의성 개선 기능 발표 [브리핑] 아마존, 음성비서에서 이용자 요청 없어도 주요 정보 제공하는 기능 강화 [브리핑] 아마존, 알렉사 연동 스마트홈 단말 개발 지원 ‘ACK‘ 이용료 인하 [브리핑] 아마존, 음성비서 이용률 기대 이하로 스마트 스피커 시장 성장 정체 우려 [브리핑] 아마존, 실시간 양방향 라디오 ‘Amp’ 크리에이터 위한 펀드 런칭 [스냅샷] 아마존, 자체 단말 공개 ‘하드웨어 이벤트 개최’…공개된 주요 제품 목록 및 특징 [브리핑] 아마존, 자체 음성비서 ‘Alexa’ 사업 부문 구조조정 검토設 등장 [브리핑] 아마존, 자녀가 알렉사로 자신만의 애니메이션 동화 제작하는 기능 런칭 [브리핑] 아마존, 소형TV로 활용 위해 벽걸이형 ‘Echo Show’에 FireTV 모드 적용 [브리핑] 아마존, 모바일앱에 틱톡 스타일의 피드 방식 쇼핑 기능 추가 [브리핑] 아마존, 스마트 디스플레이에서 동작인식 등 접근성 개선 기능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