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 스트리밍 단말 및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쿠(Roku)가 월마트와 협력해 TV 광고 시청 도중 직접 물건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쇼퍼블 광고(shoppable ads)’를 도입한다고 발표. Tag #Roku #로쿠 #Walmart #월마트 #쇼퍼블 광고 #shoppable ads #이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미디어 업계, 광고 기반 ‘FAST’의 기존 방송 대체 가능성 갑론을박 [브리핑] Roku, 전문업체와 협력해 55인치 아웃도어 스마트TV 출시 [브리핑] 유튜브, 크리에이터 공동 방송 포함 라이브 쇼핑 기능 강화 [브리핑] Roku, Discovery의 광고 기반 OTT 유통으로 애그리게이션 사업 강화 [브리핑] 월마트, 안드로이드TV 기반 자체 OTT 스트리밍 단말 판매가를 30달러로 책정 [스냅샷] [’22.2Q 실적] Roku, 매출 증가에도 적자폭 확대…3분기 추가 실적악화 예고 [브리핑] 월마트, 자체 구독 상품 ‘Walmart+’ 가입자 대상 OTT 서비스 제공 추진 [브리핑] Roku, OTT 사업 벗어나 자체 브랜드 스마트홈 기기 및 서비스 공개 전망 [브리핑] 美 월마트, 고객 요구 증가에도 ‘Apple Pay’ 미도입 정책 유지 [스냅샷] [’22.3Q 실적] 美 Roku, 매출 증가세 둔화되고 적자 규모도 크게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