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플랫폼 및 스트리밍 단말 업체 로쿠(Roku)가 엘리먼트(Element)와 협력해 55인치 아웃도어 TV인 ‘Element Roku TV’를 출시한다고 발표. Tag #Roku #스마트TV #Roku OS #Element #outdoor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커넥티드TV, 동영상 광고 노출 비중에서 모바일 단말 추월 [브리핑] Roku, Discovery의 광고 기반 OTT 유통으로 애그리게이션 사업 강화 [브리핑] 美 Roku, 실시간 스트리밍 채널 위한 자체 맞춤형 광고 솔루션 런칭 [브리핑] 美 Roku, 플랫폼 매출 49% 증가…자체 브랜드 스마트TV 개발도 추진 [브리핑] 스마트TV OS, 올해 안드로이드TV와 Roku 약진 전망 [브리핑] 美 Lionsgate, 드라마 전문 채널 ‘Starz’ 매각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OTT 단말-플랫폼 업체 Roku 인수설 등장 [브리핑] Roku와 Walmart, TV 통해 상품 구매하는 ‘쇼퍼블 광고’ 도입 협력 [스냅샷] [’22.2Q 실적] Roku, 매출 증가에도 적자폭 확대…3분기 추가 실적악화 예고 [브리핑] 美 가구의 60%가 스마트TV를 가장 선호하는 스트리밍 기기로 지목 [브리핑] TCL, 4K 해상도와 144Hz 주사율로 게이머 겨냥한 ‘Roku TV’ 런칭 [브리핑] Roku, OTT 사업 벗어나 자체 브랜드 스마트홈 기기 및 서비스 공개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