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최근 삼성전자의 신형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0 공개 행사에서 삼성전자와 제휴를 체결하여, 격화되는 OTT 시장 경쟁에 대응하고자 하는 의지를 피력. Tag #삼성전자 #넷플릭스 #Netflix #갤럭시S20 #OTT #스트리밍 #유통채널 #오리지널 #퀴비 #Quibi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닐슨, “OTT가 미국 TV 시청시간 20% 차지” [브리핑] 유튜브, 구독형 OTT 플랫폼 사업 검토說 [브리핑] 넷플릭스, Liberty Global과 유럽 유료방송 유통 계약 갱신 [브리핑] 디즈니+, 가입자 36%가 훌루-ESPN 번들 상품 가입 [브리핑] HBO Max, 워너브라더스와 OTT 전용 오리지널 영화 제작 [브리핑] 넷플릭스, 안드로이드앱에 AV1 동영상 코덱 적용 발표 [브리핑] 美 숏폼 OTT 퀴비, 이스포츠 콘테스트 형태 리얼리티 게임 쇼 제작 [브리핑] Disney+ 전세계 2,860만 가입자 확보 [브리핑] 페이스북, 오리지널 동영상 콘텐츠 제작 투자 감축說 [브리핑] 애플, 애플TV+ 독점 콘텐츠 제작 계약 잇따라 체결 [브리핑] 디즈니, Sky와 유료방송-Disney+ 통합 제공 추진 [브리핑] 애플, 애플TV+ 콘텐츠 기반 오리지널 팟캐스트 제작 추진 [브리핑] 소니, PS4를 통한 'YouTube TV' 제공 시작 [브리핑] Disney+, 유럽서 당초 일정보다 앞당겨 출시 [브리핑] 넷플릭스, '19.4Q 880만 가입자 순증 기록 [브리핑] Netflix, 日 지브리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글로벌 시장 판권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