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Nielsen)은 최근 발표한 시청자 보고서(Total Audience Report)에서 미국 TV 시청자들의 전체 시청시간 1/5이 OTT 서비스 시청하는데 할애되고 있다고 집계. Tag #닐슨 #OTT #TV시청 #넷플릭스 #유튜브 #훌루 #아마존 #Nielse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HBO Max, 워너브라더스와 OTT 전용 오리지널 영화 제작 [브리핑] 美 숏폼 OTT 퀴비, 이스포츠 콘테스트 형태 리얼리티 게임 쇼 제작 [브리핑] Disney+ 전세계 2,860만 가입자 확보 [브리핑] 페이스북, 오리지널 동영상 콘텐츠 제작 투자 감축說 [브리핑] 애플, 애플TV+ 독점 콘텐츠 제작 계약 잇따라 체결 [브리핑] 애플, 애플TV+ 콘텐츠 기반 오리지널 팟캐스트 제작 추진 [브리핑] 소니, PS4를 통한 'YouTube TV' 제공 시작 [브리핑] Disney+, 유럽서 당초 일정보다 앞당겨 출시 [브리핑] 넷플릭스, '19.4Q 880만 가입자 순증 기록 [브리핑] Netflix, 日 지브리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글로벌 시장 판권 확보 [브리핑] 넷플릭스, '20년 콘텐츠 분야 170억 이상 투자 예정 [브리핑] 美 NBCU, Comcast 가입자에게 자체 OTT ‘피콕’ 무료 제공 [브리핑] 美 넷플릭스 가입자 24%가 Disney+ 중복 가입 [브리핑] Disney+, 2019년 4분기 미국 모바일앱 다운로드 수 1위 달성 [브리핑] [CES] 美 모바일 퍼스트 OTT ‘퀴비’, 정식 런칭 앞두고 전략 방향 공개 [리포트] 美 Comcast의 최근 신사업 동향이 5G 시대 방송통신사업자의 미래 전략에 주는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