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알리바바가 산하 디지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그룹을 통해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그룹을 설립하고 관련 사업으로의 진출 계획을 밝혔다고 9월20일(현지시간) Technode가 보도. Tag #중국 #알리바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Damai #MaiLive #Maizu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동남아 결제시스템 업체 HelloPay 인수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알리페이에 미니앱 기능 도입說 [’17.1Q 실적] 알리바바, 전 사업영역 고른 성장세 …매출 60% 증가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음식배달 스타트업 Ele.me 대상 투자 주도說 [브리핑] 中 알리바바, 현지 거대 슈퍼마켓 체인 Lianhua 지분 인수 [브리핑] 알리바바, 온라인 커머스 매출 폭발적 증가 전망 [브리핑] 中 알리바바, 싱가포르 승차공유 Grab 투자 참여說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인공지능 강화 위해 아마존 출신 과학자 영입 [브리핑] 알리바바, ZTE 산하 ZTEsoft 인수說 등장 [브리핑] 알리바바, 동남아 이커머스 Lazada에 10억달러 추가 투자 [코멘트] 알리바바, 중국어 전용 스마트 스피커 차주 출시 전망...오프라인과의 새로운 접점 창출 [브리핑] 中 알리바바, 주택 임대 사업 위한 온라인 시스템 구축 [브리핑] 中 알리바바, 매출 56% 증가하며 2분기 어닝서프라이즈 달성 [’17.2Q 실적] 알리바바, 전체 사업영역 고른 성장세 …순익 전년比 96% 상승 [브리핑] 中 알리바바 픽쳐스, 상반기 매출 313% 증가에도 손실폭 확대 [코멘트] 中 알리바바, KFC 매장의 얼굴인식 결제 테스트에 기술 공급...중국의 무현금사회 정책 선도 [브리핑] 中 알리바바, 신장 지역에 ‘타오바오 초등학교’ 설립 [브리핑] 中 알리바바, 오프라인 매장 ‘More Mall’ 오픈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