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이 참여 업체가 늘어나고 콘텐츠가 확대되면서 큰 폭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음 Tag #일본 #OTT #동영상 스트리밍 #Ustream #Hulu #dTV #Netflix #Prime Video #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지상파 CBS, 자체 OTT 가입자 120만명 돌파 [코멘트] 삼성, 'TV 플러스' 제공 콘텐츠 대폭 강화…유료방송사 우회 신규 콘텐츠 유통채널로 확대하나 [코멘트] 스타벅스, 두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로 애니메이션 제작…소셜-비디오 시대 맞아 마케팅 방식 변화 [브리핑] 美 FuboTV, 실시간 중계 포함한 스포츠 특화 OTT 발표 [코멘트] T-Mobile, AT&T 번호이동 고객에게 OTT 이용료 대납...경쟁사 서비스를 자사 프로모션에 역이용 [코멘트] 딜라이브, OTT 셋톱 이용자 80%가 넷플릭스 시청...OTT 제휴 효과 낙관하기에는 아직 일러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글로벌 사업 강화로 마케팅비 급증 예상 [브리핑] 페이스북, PC용 그룹 음성통화 서비스 테스트 [브리핑] 美 OTT SlingTV, 넷플릭스도 시청 가능한 자체 셋톱 공개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내년 500억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中 바이두, 산하 OTT업체 iQiyi의 IPO 추진說 등장 [브리핑] 美 AT&T, DirecTV Now의 공격적 할인 프로모션 1월초 종료 [리포트] 美 이통사들, 미디어 사업자로의 변신에 잰걸음...동향과 전망 [브리핑] 美 OTT 가입자, 절반 가량이 복수 서비스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