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지역을 200여개 국가로 확장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오리지널 콘텐츠 수급을 위한 예산 역시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11월18일(현지시간) 투자은행 Jefferies를 인용해 FierceCable이 보도. Tag #Amazon #아마존 #동영상 스트리밍 #Amazon Video #로컬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일본서 오리지널 동영상 콘텐츠 10편 발표 [브리핑] 아마존, “애플TV 판매 중단은 거래조건에서의 입장차이 때문” [브리핑] 美 밀레니얼 세대, 23%는 유료TV 가입 없이 OTT만 이용 [코멘트] 아마존, 북미 지역 인터넷 트래픽 점유율 2배 증가...OTT 사업자로서의 영향력 확대 [코멘트] 넷플릭스, 오프라인 재생위해 다운로드기능 제공...모바일-글로벌 사업 강화가 목적 [브리핑] 아마존, OTT 서비스서 Dolby Vision HDR 콘텐츠 지원 [브리핑] 아마존, 워너 브라더스 인기 영화 33편 독점 제공 [브리핑] 아마존, 실시간으로 제작되는 개인맞춤형 동영상광고 테스트 [코멘트] 아마존, 인도 OTT 시장 공략위해 콘텐츠에 3억불 투자...커머스 사업 지원이 목적 [코멘트] 아마존, 日 인기기획사와 동영상기반 음식주문서비스 제공...지역특화 V커머스 공략 [브리핑] 아마존, 페이스북과 유튜브 통해 일부 오리지널 콘텐츠 공개 [코멘트] 아마존, 가상현실 전문가 채용 본격화...게임-동영상-커머스 분야로의 적용 방식에 관심 쏠려 [브리핑] 아마존, 스포츠 경기 스트리밍 권한 획득 시도 [코멘트] 아마존, 프라임 회원에게 게임 OTT '트위치' 무광고 방송 제공...수익성 위한 BM 결합 본격화 [브리핑] 美 넷플릭스, 연내 오프라인 시청 기능 도입說 [브리핑] 獨 VOD 시청, 영화보다 시리즈물 선호도 높아 [브리핑] 넷플릭스, 美 OTT 시장서 1위…10위권 OTT업체의 가입자 모두 증가 [브리핑] 美 케이블채널 Starz, 아마존 효과로 OTT 가입자 100만명 달해 [브리핑] 아마존, 인도서 프라임 멤버십 이용료 절반으로 한시적 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