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일부 오리지널 콘텐츠의 파일럿 에피소드를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고 8월16일(현지시간) Techcrunch 등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존 #OTT #오리지널 콘텐츠 #동영상 #페이스북 #유튜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6.2Q 실적] 아마존, 3분기 연속 최고 순익 기록…클라우드가 성장 주도 [코멘트] MS-구글, 클라우드 시장서 고성장 질주…아마존 독점서 무한경쟁 체제로 전환 [브리핑] 아마존, 소모품 자동주문 플랫폼 DRS에 협력 제조사 다수 추가 [브리핑] 필립스, 인도서 콘텐츠 플랫폼 iKlub 통합된 LED TV 2종 출시 [코멘트] 아마존, 자체 브랜드 화물항공기 'One' 발표...국경 초월한 'Delivery-as-a-Service' 전개 [브리핑] 아마존, 인도 내 할인행사 진행으로 일일 판매량 기록 갱신 [코멘트] 韓 스타트업, 원클릭커머스 단말 공개...HW 아닌 연계서비스 생태계 구축이 관건 [코멘트] BMW, 연말부터 아마존 알렉사와 연동 지원...커넥티드카 활용범위를 가정으로 확대 [브리핑] 아마존, 미국서 공유경제형 배송서비스 제공 지역 확대 [브리핑] 아마존, 印 중소도시 진출 위해 중고책 판매 서비스 런칭 [코멘트] 아마존, 日 인기기획사와 동영상기반 음식주문서비스 제공...지역특화 V커머스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