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OTT 시장규모가 오는 2021년 647억8천만 달러에 이를 전망이라고 7월18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Digital TV Research의 보고서를 인용해 Broadbandtvnews가 보도. Tag #Digital TV Research #OTT #SVOD #AVOD #시장규모 #매출 #가입자 #아시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OTT/스마트TV 동향 (06.23~07.06) - 아마존, 북미 인터넷 트래픽 점유율 2배 증가 [브리핑] 아마존, 워너 브라더스 인기 영화 33편 독점 제공 [코멘트] 美 벤처, 모바일특화 30초 동영상 쇼핑앱으로 주목...커머스에도 '스낵컬쳐' 트렌드 부상 [브리핑] 넷플릭스, 항공기 내 서비스 위해 전문업체 Gogo와 제휴 [브리핑] 美 Verizon, OTT 사업 강화 위해 前 유튜브 임원 영입 [코멘트] 유튜브, 실시간 온라인TV 위해 방송사와 제휴...미디어 입지 강화와 페이스북 견제 [리포트] 뉴미디어 시장의 개척자 '넷플릭스'...글로벌화 반년의 성과와 과제 [코멘트] 게임특화 OTT 트위치, "게임방송은 개발사 매출 향상 효과"…V-커머스 효과 입증 [브리핑] 서유럽, 향후 6년간 OTT 매출 2배 이상 증가 전망 [브리핑] 美 유료TV, 코드커팅 트렌드 감소 추세 [브리핑] 美 케이블채널 Starz, 로쿠 단말에도 자체 OTT 서비스 제공 [브리핑] 아마존, 안드로이드폰 SD카드에의 동영상 저장 지원 [코멘트] 美 SVOD 이용자, “더 많은 콘텐츠 시청위해 가입”...유료TV와 OTT 제휴 늘어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