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21년 서유럽 OTT TV 및 동영상 매출이 2015년의 2배 이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Digital TV Research의 보고서를 인용해 7월13일(현지시간) BroadbandTVNews가 보도. Tag #서유럽 #OTT #SVOD #AVOD #광고 #매출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소니, 자체 OTT 지원단말에 로쿠-안드로이드 플랫폼 추가 [코멘트] 獨 OTT업체, 고속열차 대상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무료체험으로 잠재가입자 확대 [코멘트] 아마존, 북미 지역 인터넷 트래픽 점유율 2배 증가...OTT 사업자로서의 영향력 확대 [코멘트] 넷플릭스, 리얼리티쇼 제작에도 나서...밀레니엄세대 겨냥 오리지널 콘텐츠 변화 시도 [코멘트] 넷플릭스, 오프라인 재생위해 다운로드기능 제공...모바일-글로벌 사업 강화가 목적 [브리핑] 아마존, OTT 서비스서 Dolby Vision HDR 콘텐츠 지원 [브리핑] 소니 자체 OTT ‘Playstation Vue’, 가입자 10만명 돌파 [브리핑] 소니 OTT ‘Playstation Vue’, 안드로이드 및 크롬캐스트 지원 시작 [브리핑] 美 OTT ‘SlingTV’, 멀티스트림 지원 ‘Sling Blue’ 정식 출시 [코멘트] 美 ESPN, 자체 OTT 서비스 출시說 재등장...스포츠 특화 SVOD로 포지셔닝 예상 [브리핑] 아마존, 워너 브라더스 인기 영화 33편 독점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항공기 내 서비스 위해 전문업체 Gogo와 제휴 [브리핑] 美 Verizon, OTT 사업 강화 위해 前 유튜브 임원 영입 [코멘트] 유튜브, 실시간 온라인TV 위해 방송사와 제휴...미디어 입지 강화와 페이스북 견제 [리포트] 뉴미디어 시장의 개척자 '넷플릭스'...글로벌화 반년의 성과와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