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1분기 텐센트는 매출과 영업이익, 순이익 모든 측면에서 성장세를 기록. 특히 게임과 SNS같은 부가가치서비스(VAS) 매출 및 온라인 광고 매출이 각각 34%와 73%로 크게 늘어남 Tag #텐센트 #실적 #1분기 #QQ #WeChat #MAU #매출 #영업이익 #게임 #SNS #광고 #이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텐센트, 美 패러마운트-MGM과 영화 독점 배급 계약 체결 [코멘트] 中 Tencent, 자체 VR단말-특화콘솔 추진...최대 게임유통업체 참여로 시장 급성장 예고 [브리핑] 中 텐센트, 파라마운트와 영화 콘텐츠 독점 제공 협상 완료 [브리핑] 中 텐센트 WeBank, 경쟁심화 대비 10억달러 자금조달 추진 [브리핑] 中 텐센트, 아프리카 공략 위해 남아공 스타트업 투자 계획 발표 [브리핑] 中 알리바바-텐센트, 영화사 Bona Flim 주식 인수에 공동투자 [브리핑] 中 텐센트, 파트너사에 얼굴인식 기술 무료 개방 [브리핑] 中 여행업체 Zanadu, 텐센트 후원으로 VR 여행 콘텐츠 출시 [브리핑] 中 텐센트 WeBank, 55억불 기업가치로 4억5천만불 신규자금 조달 [브리핑] 中 디지털 게임 시장, 2019년까지 두배 성장해 111억달러 규모 도달 [코멘트] 中 스마트주차 벤처, 텐센트 등에서 12M달러 투자유치...스마트카 업계 인수경쟁 예고 [브리핑] 中 텐센트, 기업용 메신저 ‘Qiye Weixin’ 런칭 [브리핑] 中 텐센트, 모바일결제 이용자 전년대비 7배 증가 [브리핑] 中 바이두-텐센트, 부동산 서비스업체 Lianjia Wang 대상 투자 참여 [브리핑] 中 텐센트 위챗, 광고 메시지 증가 따른 피로도 증가 우려 [브리핑] 中 텐센트 WeChat, 월 이용자 7억명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