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텐센트의 모바일 메신저 위챗(WeChat)의 월 활성이용자 수(MAU)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4월20일 중국 모바일 네트워크 연구소 QuestMobile의 조사결과를 인용해 Business Insider誌가 보도. Tag #텐센트 #WeChat #MAU #모바일 메신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中 위챗, 美 왓츠앱 제치고 메신저 선두 등극...거대 내수시장과 고수익성 BM이 핵심무기 중국 IT업체 동향 (11.12-11.17) - 텐센트, 3분기 시장 기대치 하회하는 실적 기록 중국 IT업체 동향 (11.18-11.24) - 알리바바, 애플과 결제 서비스 관련 제휴 체결 가속화 [코멘트] 中위챗, 美호텔체인과 스마트호텔 서비스 제휴...B2B 기반 스마트빌딩 O2O 사업 공략 中 위챗, 커뮤니케이션 툴에서 O2O 플랫폼으로 진화 [브리핑] 中 메신저 위챗, 이용약관 위반 이유로 우버 계정 일시 차단 중국 IT업체 동향(03.24-04.06) - 샤오미-알리바바, 웨어러블 기반 모바일 결제 협력 [브리핑] BMW, 中서 텐센트 협력없이 자사 차량 내 위챗 탑재 시도 [브리핑] 中 텐센트, 1분기 순익 36% 증가한 11.3억달러 기록 중국 IT업체 동향(06.02~06.08) - 텐센트, 결제 서비스 `위챗페이` 통해 한국 시장 진출 [브리핑] 애플워치, 중국 판매량은 107만대 수준 [브리핑] 中 텐센트, 모바일결제 이용자 전년대비 7배 증가 [코멘트] 대화형 챗봇, 메신저-인공지능 결합으로 주목...커머스 연계성 높아 도입경쟁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