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게임 개발사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가 e스포츠 전문업체인 MLG(Major League Gaming)을 4,600만달러에 인수했다고 1월4일(현지시간) Fortune 등 외신들이 보도. Tag #액티비전 블리자드 #Activision #MLG #인수 #e스포츠 #게임 #액티비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e스포츠 '롤드컵', 사상최대 온오프라인 관객 동원...게임외 산업에서 활용가능성도 높아 [코멘트] 아마존, e스포츠 전문업체 GoodGame 인수...OTT사업 강화하고 전자상거래에도 시너지 [브리핑] HTC, 홈 사업 강화 위해 e스포츠 프로구단 3社 후원 시작 [코멘트] 게임, 플레이 동영상 제작과 공유도 활발...개인방송의 핵심 장르로 자리매김 [코멘트] 美 케이블 ESPN, e스포츠 생방송 시도...코드컷팅 주도하는 젊은층 이탈 방지를 겨냥 [브리핑] 美 스마트셋톱업체 Roku, e스포츠 특화 OTT 서비스 Twitch 지원 [브리핑] e스포츠, 전문성 갖춘 기존 스포츠 전문채널의 참여 필요성 커져 [코멘트] 게임특화 OTT ‘트위치’, E3 게임쇼 행사 생중계...개인방송 벗어나 마케팅툴 역할 강조 [리포트] 美 스포츠 중계방송, 脫유료TV 움직임 본격화...관련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美 Unikn, e스포츠 베팅 서비스로 대규모 투자 유치 성공 [브리핑] 스웨덴 미디어업체 MTG, 최대 e스포츠 전문업체 ESL 인수 [코멘트] 게임커뮤니티 '헝그리앱', KMH와 게임특화 케이블채널 개국...e스포츠 부흥 이끌지에 관심 [코멘트] 인기 유튜버, e스포츠 강조 모바일게임 개발 참여...개인방송 창작자들의 활동범위 확대 [브리핑] 모바일게임 실시간중계 스타트업, 1천만 달러 투자유치 성공 [코멘트] 美 대형 게임사 Activision, e스포츠 부서 신설...중계방송용 자체 OTT 서비스도 런칭 [브리핑] 중국, e스포츠 온라인 중계 시장에서도 최대 시장으로 부상 [코멘트] 美 게임사 Activision, e스포츠 대회 대폭 확대...OTT 시장서도 영향력 더욱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