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리서치(Disney Research)가 증강현실(AR) 기반의 키즈용 그림책 ‘Live Texturing of Augmented Reality Characters from Colored Drawings’를 공개했다고 10월5일(현지시간) 외신들이 보도. Tag #Disney #디즈니 #AR #증강현실 #그림책 #3D #DAQRI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피트니스앱 Runtastic, 가상현실 단말용 앱 공개...게임 벗어난 서비스 생태계 형성 신호탄? [코멘트] 구글, 키즈용 증강현실 앱개발사 인수...페이스북 주도의 가상현실 특화형 AR로 맞대응 [브리핑] MS, 증강현실 'HoloLens' 활용 Xbox 게임 확보 위해 API 공개 예정 [코멘트] 구글, 가상현실 단말용 안드로이드 개발...단말의 일상재화 주도해 콘텐츠 유통채널 지배 [브리핑] 美 NASA, 우주인 대상 안경형 증강현실 단말 위해 전문업체와 협력 [브리핑] 애플, 증강현실(AR) 단말 개발 가능성 제기 [브리핑] 美 AR업체 Magic Leap, 스티븐스필버그의 신규 SF영화에 기술 공급설 [브리핑]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2020년 1,500달러 시장규모 형성 전망 [코멘트] MS, 개발중인 홀로렌즈는 ‘가상’ 아닌 ‘증강' 현실 단말...현실세계 연계로 활용도 더 커 [코멘트] BMW, 운전자용 증강현실 단말 공개예정...현실세계 연동으로 가상현실보다 유용성 높아 [리포트] 가상현실, ICT 산업의 블루칩으로 부상할 것인가?...동향과 전망 [코멘트] MS, 증강현실 단말 마케팅에 주력...앱개발사 생태계 조성 통한 시장선점 의지 천명 [브리핑] 美 투자은행 Digi-Capital, “향후 게임 시장은 모바일과 AR/VR이 주도” [브리핑] 美 증강현실 업체 매직리프, AR 개발 플랫폼 발표 스포츠 중계, IT기술 접목해 새로운 시청경험 제공...주요 서비스 사례 [코멘트] 애플, MS의 증강현실 단말 엔지니어 채용...컨슈머 시장 아닌 B2B 사업 강화 위한 포석일수도 [브리핑] 퀄컴, 증강현실(AR) 사업 ‘Vuforia’ 매각說 등장 [코멘트] 닌텐도, 증강현실 접목한 모바일게임 발표...전용 웨어러블 단말 연동으로 지속적 이용 유도 [코멘트] 구글, 스마트안경용 홀로그램 기술특허 출원...증강현실 강화해 구글글래스 실패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