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홈쇼핑방송으로 떠오른 T커머스 시장에 주요 기업들이 잇따라 진출하면서 올 하반기 대대적인 격전을 예고하고 있다고 서울경제誌가 보도. Tag #방송 #T커머스 #TV 쇼핑 #홈쇼핑 #커머스 #스마트TV #TV앱 #GS홈쇼핑 #NS홈쇼핑 #미디어월 #신세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자체 TV셋톱 연내 출시설...'HW+Service' 통합모델을 홈 영역으로 확대 [코멘트] SKT, 통합 T커머스 앱 런칭…모바일과 홈쇼핑을 연계해 단방향 TV의 단점을 개선 [코멘트] KTH, "1년만에 스카이T쇼핑 20배 성장"...전용채널 기반 T커머스 시장 전망 밝아 [리포트] T커머스, 침체 벗어나 본격 개화 예고...가능성과 과제 [코멘트] 한국암웨이, 다음과 손잡고 자체 스마트TV 출시…판매 채널 다변화와 고객접점 확대 모색 [코멘트] 미래부, 규제 강조한 T커머스 가이드라인 공개...N스크린 쇼핑경험 확산에는 역행 비판 [코멘트] 다음, 암웨이와 손잡고 '다음TV미니' 출시...B2B2C 강조해 컨슈머용 OTT 단말과 차별화 [코멘트] 中 알리바바, TV 리모트앱 업체에 투자...T커머스에 최적화된 이용경험 제공 기대 [코멘트] 미래부, T커머스 규제범위 번복…일관성 없는 정책으로 혼란 유발해 부정적 인식 확대 [코멘트] 中 알리바바, 영화제작사들과 잇따른 제휴...T커머스 앞세워 온라인동영상 시장 공략 [코멘트] SK브로드밴드, T커머스 진출 초읽기...TV 벗어난 N스크린 통합UX가 관건 [코멘트] 채널 연동형 T커머스, 국내에서 본격 개화 조짐...일관성 있는 규제가 활성화 전제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