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T커머스, 침체 벗어나 본격 개화 예고...가능성과 과제
[리포트] T커머스, 침체 벗어나 본격 개화 예고...가능성과 과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H는 T커머스 시작 1년 만에 취급고(구매물량 총액)가 20배 이상 늘었다고 8월말 밝힘. 지난해 8월 독립형 T커머스 채널 ‘스카이T쇼핑’ 런칭 당시 10억원의 취급고가 올해 200억원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됨 - KTH측은 T커머스의 핵심 경쟁력이 VoD 쇼핑에 있다는 분석. TV시청 패턴이 실시간 채널 시청에서 VoD 시청으로 변화하듯, TV쇼핑 패턴도 비슷할 것으로 예상. 현재 스카이T쇼핑의 VoD 쇼핑 메뉴에서는 1,300여 종의 상품이 진열돼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